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이것저것 다 해보자

합정 라무라 - 닭에 진심인 식당 본문

음식 리뷰

합정 라무라 - 닭에 진심인 식당

함흥냉면 2022. 1. 18. 15:20
반응형

합정 라무라 - 닭에 진심인 식당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게됐네용!!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자꾸 미루다 보니 ㅜㅜㅜㅜㅜ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용!

저는 요즘 핫한 합정 라무라에 갔다왔는데용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된 식당인데 사장님이 정말 닭에 진심이신 분입니다.

정성과 노력이 그득그득그득그득 담겨있는 식당!! 안갈수가 없죠

다녀오신 분들의 리뷰랑 블로그를 보니 일찍 안가면 못 먹을수도 있어서

오픈시간이 11시30분 인데 10시 30분 부터 점심 웨이팅을 받는다고 해서 쉬는 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10시 30분 되기 전에 도착을 하여 웨이팅을 걸어놨어용

합정 라무라

제가 10시 10분인가 그 쯤 도착했는데 이미 웨이팅을 하신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저 이후로 우루루 오셔서 웨이팅을 하는걸 보니 일찍 오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어용

점심도 딱 정해진 팀만 받고 웨이팅을 안 받는다고 하니 일찍 가셔서 웨이팅을 걸어놓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녁장사도 아마 점심이랑 비슷하게 하지 않을까 싶어요 

웨이팅을 걸때 음식도 선택 할 수 있는데 저는 흑색(병아리) 백색(병아리) 계피교자 이렇게 세가지를 시켰습니다

흑색 병아리
백색 병아리

음식 이름이 특이한뎅 아마 병아리라고 표현한거는 닭다리가 좀 작아서 그러지 않을까 싶어용ㅋㅋㅋㅋㅋ

저는 많이 못먹어서 혹여나 남길까봐 병아리로 주문했어용ㅎㅎ 

음식이 나오고 비주얼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양도 푸짐하고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맛은 저는 개인적으로 흑색 보다는 백색이 더 맛있었어용

흑색은 뭐랄까... 간이 좀 쎈 간장맛..? 백색은 걸~~~쭉한 삼계탕맛?

저는 다음에 가면 백색을 먹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계피교자는 맛은 있었는데 살짝 아쉬운게 찍어먹는 소스에

와사비가 너무 많이 들어가져 있어서 조금만 찍어 먹었는데도 와사비 향이 강하며 코를 뚫어줘용

와사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용ㅎㅎ 저는 와사비를 많이 안 좋아해성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차를 갖고 가신다면 식당에는 주차할 곳이 없어서 주변에 주차를 해야 되는데요

저는 검색해서 합정 홈플러스에 주차를 하고 갔다왔어용 홈플에선 걸어서 한 7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다음에 라멘이 생각나면 다시 한 번 방문해서 먹어야겠어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