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이것저것 다 해보자

된장찌개맛집? - 또순이네 본문

음식 리뷰

된장찌개맛집? - 또순이네

함흥냉면 2021. 11. 9. 13:41
반응형

된장찌개 맛집? - 또순이네

안녕하세요

유튜브에서 핫 했던 된장찌개 맛집 또순이네를 이번에 시간 내서 갔다왔어요~!

된장찌개는 점심시간에만 먹을 수 있고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는 된장찌개만 시킬 수 없다고 해요

저는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 갔기 때문에 고기랑 같이 시켜서 먹었어요ㅎㅎ

찾아가기 전 유튜브 아니면 블로그를 통해서 또순이네 가게를 찾아봤었는데요

발렛 해주시는 분이 불친절 하다는 글이 많더라구요 저도 차를 끌고 가야하기때문에 ㅜㅜ 뭔가 불안했지만

가게 도착했을 때는 발렛하시는분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지상에는 이미 차가 꽉 차서 주차도 할 수 없는상황;;;;;

다행히 건물 주차장이 있길래 지하로 쏙 들어가서 주차를 겨우 했네요ㅎㅎ

지하에도 다행히 한 차가 바로 나오길래 그 자리에 들어가서 주차를 했어요~!

주차장이 약간은 협소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드디어 기대하던 또순이네 도착해서 저는 토시살 주물럭 2인분과 된장찌개를 같이 시켰어용

일단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한거 같으면서도 아닌거같고 참 애매한..... 처음에 들어왔는데 보는둥 마는둥 해서..

마상을 입었지만 ..또 주문하고 나서는 또 친절하게 해주시는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그냥 애매했어요 

토시살 2인분인데 양은 그래도 많더라구요 그런데 한가지 단점이 고기 구울 때 연기가 너무 많이나서

눈이 매웠어요 ㅜㅜ 연기가 많이 나올때 마다 판을 갈아주시긴 했는데 그래도 연기를 빨아들이는?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게 없어서 연기가 그냥 바로 저한테 왔거든요 ㅜㅜ 그것만 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이제 야무지게 고기를 다 굽고 된장찌개 나와서 밥이랑 같이 먹는데 겉으로 보기엔 양이 적어보였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양도 많고 된장찌개에 소고기도 잔뜩 들어가져 있었어요

그런데 뭐랄까.... 제 입맛에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엄청 찐한 된장의 맛?ㅎㅎ 그런데 저희 엄마는 

맛있다고 잘 드셨어요ㅎㅎ 이게 아무래도 입맛을 다 맞출순 없는거니깐요ㅎㅎ

점심시간이 훨씬 지난 시간에 갔는데도 식당에 사람도 많고 그리고 된장찌개를 포장해서 팔기도 하더라구요

포장해서 사가는 사람들도 많고 맛집은 맛집인가봐요ㅎㅎ

다른 분들도 가게 된다면 너무 기대는 하지말고 가셨으면 좋겠어요ㅎㅎ 

 

반응형
Comments